토론&이슈 토론&이슈

[레벨:7]제이게츠비 (*.139.69.199) 2011-02-26 12:34 조회 수 10326 댓글 수 50 추천 수 1
pds_01.jpg 

잘만 쿨러의 야심작으로...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타워형 쿨러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셨을때 가격대 성능비가 어느정도 될지.. 점수로 평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제가 사용할 거라서요...)

http://blog.danawa.com/prod/?prod_c=960357&cate_c1=862&cate_c2=887&cate_c3=13663&cate_c4=
다나와 링크 주소 입니다.

  • 디비닷컴(사데스)1

profile

 

 

 

 

 

 

방입

체리님께 바이오 쇼크 방입 2010 11. 12

매유진님께 DDR2 1GB PC 5300 방입  2011. 1.11

NsaGo님께 IDE 250GB Segate Barracuda 7200.8 방입 2011. 2. 5 

 

방출

토미123님께 RDRAM PC800 256*2 방출 2010. 12. 29

 



댓글 50

profile
구성을 보니 팬을 미제공 하는군요.
성능 가격대비 7~8점 정도 주고싶네요.
그런데 잘만 CNPS10X PERFORMA 가성비는 더 높을거 같네요.
profile
가성비는 퍼포마가 더 낫지않나요??..ㅎㅎ
profile

퍼포마가 더 좋긴하지요 ㅎㅎㅎ

    [글작성자]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퍼포마 때문에 아무래도 좋은 점수를 주기는 힘든..^^;;
profile
나름 높이를 낮춰서 퍼포마 못끼는사람들이 쓰는 용으로 만든거같은데 너바나120 한테 뽀대나 가격이나 밀리죠.. 성능도 크게 앞서는게 아닌거같애서.. 최근엔 트리니티도 나와서 경쟁력이 흠;;;;
profile
6점이요^^;
profile

6점 정도 적당 할듯 싶어요 ^^;

profile
나름 좋은거 같은데요 ㅋㅋ
profile
6점정도가 좋겠네요^^
profile
6점이 적당할듯^^
profile

대세는 6점?

profile
잘만 화이팅 하란 의미에서 7점을..
profile
퍼포마가 좀더 좋은듯 해요. 가성비도 그렇고
profile
생각보다는 미달
profile
잘 모르겠어요 ㅠㅠ
profile
현재 사용중인데 가성비는 사용하는 팬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profile
7점? 퍼포마가 있으니...
profile
이놈도 괜찮긴 하지만 워낙 출중한 녀석들이 많아서~
profile
6점이 적당할 듯..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6~7점정도가
profile
점수 많이 못줍니다.
No profile

7점 ㄱㄱ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처음 나올때는 무거워서 부담을 준다는 부분이 있었지만 요즘 대세군요.타워형은

profile

7점이요

profile

6점여~

profile

이건뭐.. 그냥그런;;

profile

타 제품을 써보질 않아서 직접적인 비교는 어렵고 무난한 성능이라 판단됩니다.

profile

6점

profile

윗분들 말씀대로 가성비는 퍼포마가 낫겟군요ㅋ

ZT-10D 나 메가헬름도 좋습니다

profile

7점~~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음~난 적당한 7점.ㅋ

profile

10 드리겠습니다.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무난해서 7점드립니다.

profile

소숫점을 달고싶군요

profile

6점이요^^

    [주사위:10] [10점]
  • 댓글
No profile

무난하달까요..

profile

나름 매력적인 제품이지만,

최근 하이엔드 쿨러들의

고성능 평준화로 인하여 저는 8점;

profile

6점이 적당한듯해요 ㅎ

No profile

쿨러미지급인데 이가격이면 아무래도 ㅎㅎ

profile

글쎄요... 저도 다른분들 의견에 동의 합니다... 6점 정도...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무난한 제품인듯 ㅋ

profile

그럭저럭인거같아요

profile

잘만 이라 ! !! ! 완전 좋아용 ! 

    [주사위:10] [10점]
  • 댓글
No profile

잘만 좋은데 요즘은 보상판매 이벤트가 없어서 참 아쉽더라구여

profile

팬리스 인가요 ? ㅎㅎ

좋아보이는듯...

profile

무난해 보이네요 ..

profile

그냥 무난한것 같은데요?

    [주사위:10] [10점]
  • 댓글
profile

그냥저냥하네요. 무난합니다.

No profile

[레벨:0]IF

음..

잘만 이란 브랜드도 이미지가 좋구..

이것저것 따져서 생각해본다면

5.5점! 보통같습니다

profile

흐음... 딴 소리긴 하지만, cpu쿨러 뭐 살지 한달동안 고민하다 녹투아 U9B SE2로 질러버렷네요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그 밖에 | 공소시효 폐지

몇 일전에 개구리소년을 주제로한 '아이들' 이란 영화를 보고 갑자기 생각이 나서 올립니다 -공소시효란? :어떤 범죄사건이 일정한 기간의 경과로 형벌권이 소멸하는 제도

하드웨어 | ZALMAN CNPS 10X FLEX 의 대한 여러분들의 점수는? file

 

잘만 쿨러의 야심작으로...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타워형 쿨러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셨을때 가격대 성능비가 어느정도 될지.. 점수로 평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제가 사용할 거라서요...) http://blog.danawa.com/prod/?prod_c=960357&cate_c1=862&cate_c2=887&cate_c3=13663&cate_c4= 다나와 링크 주소 입니다.

하드웨어 | i5 750, 760 린필드에 대한 점수는..?? file

 

비록 단명했지만 굵은 이펙트를 남기고간 제품입니다. 일반인이 쓰기엔 하이엔드급 성능을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쓸수 있도록 나와서 그런지 컴퓨터에 조금만 관심있다면 안들어본 사람이 없을듯한 CPU죠.. 그래서 그런지 기존의 요크 Q9xxx, 네할렘 블룸필드 출시와 달리 일반인들도 많이 갈아탄 CPU입니다. 하지만 얼마안가 샌디브릿지가 소켓하나 차이로 호환이 안된다는 소식이 접해지면서 뒤통수를 맞기도 했죠. 하지만 일반적인 사용에서는하이엔드인 x58시스템이랑 별차이 안날정도로 뛰어나고 경쟁사에서는 동가격대 (혹은 더비싸더라도) 린필드를 잡을만한 CPU를 만들지 못했죠.. 오버수율도 좋아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하드유저들에게도 인기가 있었고요.. 짧지만 굵은 이미지를 남긴 i5 린필드.. 몇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하드웨어 | 제품 밀봉 여부에 관한 조사 file

 

제품 구입했는데 누가 사용한것 같다라는 느낌 누구나 한번쯤 있었을겁니다. 예를 들어 전 HIS VGA는 겉박스까지 밀봉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더군요. EVGA도 밀봉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구요. 대부분 겉박스는 밀봉 X, 내부 포장만 밀봉한 경우인데... 허술한 경우가 참 많습니다. 오늘 도착한 공구 트리니티 쿨러도 겉박스가 밀봉되어 있으니 기분 좋더군요 플웨즌 여러분은 제품 밀봉 여부가 제품 선택 및 신뢰감이 어느정도 미치나요? 댓글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공구쿨러 트리니티 밀봉사진입니다. (한번 뜯으면 스티커가 찢어지죠)

게임 | 2011 롤플레잉 4대천왕

역대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2011년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은 어떤 게임이 가장 유력해 보이십니까? 헉!! 실수로 매스이펙트3를 2로 넣었습니다. 매스이펙트2는 2가 아니라 3입니다. ^^

쿠폰을 추첨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