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멘붕
2013.07.30 16:39

플웨즈 복권 원래 이런가요?

댓글 25조회 수 414추천 수 17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lotto.jpg




얼마전에 우연히 [플웨즈복권] 이란걸 알고('ㅅ';)


처음으로 긁어봤는데 계속 꽝만 나오더군요..


열받아서 다음날 5번 더 구매했는데 그래도 5연속 꽝이네요 ㅠ.ㅜ


이거 10연속 꽝 나오는게 원래 흔한가요? ㅋ


무서워서 그 뒤로 복권을 못 사고 있습니다.


아니면 이거 버그걸린걸까요???





  • MJ_1
  • profile
    [레벨:30]그냥달팽이 2013.07.30 16:41

    복권을 연속적으로 이득 보는 사람 덕분에 꽝이 많아 졌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었음......

  • profile
    [레벨:50]SilverCrown_wingid: D-Force 2013.07.30 16:41

    흔합니다..ㅎㅎ

    근데 그러다 1등 나옵니다..ㅎㅎ

  • profile
    [레벨:83]SilverCrown_wing예슬이 2013.07.30 16:42

    3일간 꽝만 나오기도 합니다. 위추드려요.

  • profile
    [레벨:52]유윈 2013.07.30 16:43

    원래 이게 정상입니다;

  • profile
    [레벨:41]브레이킹쩌는스나 2013.07.30 16:45

    아래 이엠매양님 로또글보니 왠지 부러워서요 ㅎㅎ

  • profile
    [레벨:45]한천화 2013.07.30 16:44

    저도 이틀째 꽝만 ㅠ.ㅠ

  • profile
    [레벨:41]브레이킹쩌는스나 2013.07.30 16:44

    설마 15연속 꽝은 나오진 않겠죠? ㅋㅋ

  • profile
    [레벨:37]Junny 2013.07.30 16:47

    복권은...결론적으로 + 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 profile
    [레벨:24]앙앙독 2013.07.30 16:52

    이 글보고 해봤다가 5꽝이네요. 전파되는듯...

  • profile
    [레벨:15]벨벨이 2013.07.30 16:54

    저도 5꽝 나왔습니다.. 위추드려요.

  • profile
    [레벨:35]아자니 2013.07.30 16:57

    저래도 1등 한번 뜨면 이득되는게 플또죠.

  • profile
    [레벨:20]멘탈왕 2013.07.30 16:57

    5꽝이라니 ㅠㅠ

  • profile
    [레벨:60]SilverCrown_wing오키나와 2013.07.30 17:12

    5꽝은 그닥 자주는 걸리지 않습니다. 종종은 걸리지만..

  • profile
    [레벨:50]GOLD궁금한 2013.07.30 17:32

    CF 멘트의 한 문구처럼...

     

    "플웨즈 복권은 이렇게 긁는 겁니다. ㅠ.ㅠ"

  • profile
    DIAMOND_Wingid: id: MARU-L 2013.07.30 17:36
    위로의 추천 드립니다
  • profile
    [레벨:73]한국산 2013.07.30 17:37

    위로 드립니다.

    저러다가 1등이나 2등 한번 당첨되면 토탈 마이너스는 한방에 해결 된답니다.ㅎ

  • profile
    [레벨:90]GoldCrown_Wingid: GREEN 조 2013.07.30 17:40

    위로드려요, 매일매일하면 득이됩니다.

    플복조?가..........................

  • profile
    [레벨:26]GHCEA 2013.07.30 17:5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레벨:29]하얀 새 2013.07.30 18:02

    19연속도 나온적 있습니다.

    마지막에 1등나와서 좌절이 눈녹듯이 사라졌지만....

  • profile
    [레벨:91]GoldCrownid: 찐한키스 2013.07.30 18:15

    3일 연속 5꽝도 있었답니다...위로드립니다.

  • profile
    DIAMOND_Wingid: 침구청소기침구청소기 2013.07.30 18:58

    얼마전에 6일동안 -1100점을 깎여봤지요ㅎㅎ

    저러다가 또 잘 나옵니다.

  • profile
    [레벨:60]보르도 2013.07.30 18:58

    일주일 꽝 나올때도 있어요.

    이틀은 약과죠.

  • profile
    [레벨:39]여름새싹 2013.07.30 19:52

    계속하다보면 1등도 나오고 함....플웨즈는 로또로 렙업하는곳이라. 로또 열심히 하세요~

  • profile
    [레벨:75]내일 또 내일 2013.07.30 19:57

    위추

  • profile
    DIAMOND_Wingid: 명킹카명킹카 2013.07.30 23:22

    저 보름간 마이너스 뜬 적도 있어요 ㅎ.ㅎ

     

    하지만...!!

     

    오래 하다보면 1등 2등 나오니.. 결국 플러스 됩니다 ^^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소개 플웨즈 게시판 내부규정 [41]   id: id: 플웨즈 2012-03-22 68188 24
공지 소개 쩌비님의 플레이웨어즈 가이드 [22]   id: id: 플웨즈 2011-10-20 113112 18
27706 웃김 유리 깨진거 고쳐드려요 [19]   [레벨:60]JustDoIt 2013-08-18 756 6
27705 잡담 12시 땡하면.. [8]   [레벨:60]SilverCrown_wing오키나와 2013-08-17 495 2
27704 잡담 1등 한 번 할 때가 된 듯한 느낌에 도전 합... [9]   [레벨:43]그래픽 2013-08-17 448 3
27703 잡담 모처럼 pc관리중... [10]   [레벨:52]카이시네스 2013-08-17 404 6
27702 잡담 티비 구입..참... [12]   [레벨:67]Fiello 2013-08-17 687 5
27701 잡담 궁금한게 있습니다 다들 박스 모으시나여? [60]   [레벨:60]JustDoIt 2013-08-17 578 11
27700 멋짐 전라도의 멋진 식당!!!!!!! [53]  fileimage [레벨:60]JustDoIt 2013-08-17 1085 13
27699 감동 신개념 볶음밥 클래스 [21]  fileimage [레벨:60]JustDoIt 2013-08-17 701 5
27698 잡담 여자심리는 참묘해요, ( 이은미 찔레꽃 감상) [13]  movie [레벨:24]Michell Jang 2013-08-17 927 2
27697 화남 한국 프로야구 심판 수준 [20]  fileimage [레벨:67]Fiello 2013-08-17 801 13
27696 잡담 중고차를 구입했습니다 [13]  fileimage [레벨:5]정신병 2013-08-17 499 9
27695 잡담 대만을 갔다왔습니다 [11]   [레벨:31]bkyeo 2013-08-17 338 4
27694 기쁨 플웨즈 덕에 스트레스 해소 ! 헤헤 [11]   [레벨:26]Darkviolet 2013-08-17 461 5
27693 잡담 오늘 컴터 정리했네요..... [14]   [레벨:62]던전앤파이터 2013-08-17 390 5
27692 황당 "엄마, 나 응가 했어"…한강수영장의 불편한 진실 [41]   [레벨:60]JustDoIt 2013-08-17 902 8
27691 잡담 뜬금없이 뭔가 이상해져서 스트레스 [9]   [레벨:26]Darkviolet 2013-08-17 282 5
27690 잡담 시청광장 입니다 ^^ [14]  fileimage [레벨:75]파란바다 2013-08-17 400 14
27689 잡담 광양입니다 [10]  fileimage [레벨:71]SILVEReXoTiCa 2013-08-17 338 7
27688 잡담 나이트 다니는 여자들 조심~.(퍼트려주세요) [18]  fileimage [레벨:54]H-Kein 2013-08-17 1474 6
27687 잡담 아래 LG로고하니 생각나는데 [15]  fileimage [레벨:42]zilago 2013-08-17 903 7
Board Pagination ‹ Prev 1 ... 1407 1408 1409 1410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 2797 Next ›
/ 2797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쿠폰을 추첨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